꿀벌의 건강

도전과제

벌은 자연 꽃가루 매개자로써 농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수분은 과일과 종자의 성장을 가능하게 하므로 몇몇 식물의 수정 과정의 필요한 부분입니다.   

우리가 먹는 음식의 1/3 아몬드, 사과, 베리류, 오이, 멜론을 포함하여 이와 같은 수분에 의지합니다. 꿀벌은 우리에게 다양하고 영양이 좋은 음식을 제공하는데 기여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농부들은 증가하는 인구를 위해 많은 식량을 제공해야 하는 과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그리고 꿀벌의 수는 자체의 문제에 봉착해 있습니다. 벌집군집붕괴현상 (CCD) 벌이 건강한 군집에서 갑자기 사라지는 현상입니다. 미농무부(USDA) 보고서 병원균이나 병해, 부족한 영양과 살충제를 포함하여 벌의 건강을 위태롭게 하는 여러 이유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몬산토는 벌에게 더욱 영양이 높은 먹이를 제공하기 위한 사료 사업을 지원하기 위해 PAm 협력하고 있습니다. 양봉가는 종종 수분 기에 충분한 사료나 먹이가 있는지 여부를 우려합니다. 자연 화분의 효용은 건강한 벌과 직결되고 건강한 벌이 스트레스 요인을 견딜 있습니다. 협력은 화분에 기여하는 다양한 식물을 심어 매년 캘리포니아 아몬드 농지로 이송되는 160 꿀벌 군집이 캘리포니아에서 수분 작업을 하면서 많은 영양분을 접할 있도록 합니다. 

꿀벌자문위원회 (Honey Bee Advisory Council∙ HBAC)

꿀벌자문위원회는 양봉산업, 전문가, 학계의 회원으로 구성됩니다. 우리는 양봉가들이 직면한 복잡한 과제에 관해 많이 습득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위원회를 지침 삼아 벌의 건강에 대한 연구 개발 노력을 주요 과제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비로직스 (Beeologics)

2011, 몬산토는 이스라엘 기업인 비로직스(Beeologics) 인수했습니다. 비로직스의 연구는 꿀벌을 보호하기 위한 안전하고 효과적인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해충과 병해의 선별 통제/관리를 제공하는 생물학적 제품 시험에 중점을 둡니다. 예를 들어 벌집군집붕괴현상의 주요 요인은 기생체 바로아 진드기입니다. 진드기는 벌의 면역체를 약화시키고 바이러스를 전파합니다.

현재 당사 최초의 생물학적 기술 플랫폼인 바이오다이렉트(BioDirect) 발견 단계에 있지만 실험에서 익충에는 영향을 주지 않고 바로아 진드기 같은 특정 해충에 효과적인 유망한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연구는 익충에 대한 해충을 관리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또한 포장 시험은 지속적인 연구와 양봉 지역에 도움이 방대한 자료를 제공합니다

꿀벌은 생산적인 농업과 환경에 필수적입니다. PAm, 꿀벌 자문위원회, 몬산토의 협력은 건강에 지속가능한 해결책을 찾도록 돕는 강력한 토대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