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첼-볼락 국제 장학 프로그램

쌀과 밀은 전세계 수십억 인구의 식량 안보에 중요한 가지 주식 작물입니다. 전세계 인구의 절반 이상의 식량입니다. 하지만 쌀과 밀의 수확량 개선은 다른 작물보다 뒤쳐져 있습니다.

지속가능한 농업에 대한 약속의 일환으로 몬산토는 쌀이나 밀의 식물 육종에서 박사과정을 이수하고자 하는 열정적인 학생에게 장학금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1,300만 달러를 지원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장학금을 통해 장학생들은 전세계 쌀과 농부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농업의 미래를 개선하기 위한 리더십 기술, 교육 툴을 습득하게 됩니다.   

프로그램 소개

명성이 높은 장학금 프로그램은 쌀과 분야의 육종 연구 선구자인 헨리 비첼(Henry Beachell)박사와 노먼 볼락(Norman Borlaug) 박사의 업적을 기리는 의미에서 2009, 장학 프로그램을 제정했습니다.

이들의 일생 동안의 노력은 오늘날 세계 식량 공급에 지속적으로 도움이 되는 쌀과 생산의 막대한 증가를 위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프로그램의 목표는 (1) 미래 농업 계를 이끌어 , 쌀과 육종분야의 유능한 인재 육성 지원하고 (2) 개발 도상국을 중심으로, 젊은 과학자들이 공공부문 연구기관의 주요 연구 과제를 수행할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몬산토의 비첼볼락 국제 장학생 프로그램은

  • 쌀과 육종 분야에서 박사과정을 희망하는 전세계 모든 학생에게 기회를 제공합니다
  • 장학금, 학비, 등록비, 건강보험, 연구비, 이동경비 협업기관과 지도교수 비용을 포함한 일체의 경비를 지원합니다.
  • 학생들이 선진 육종 기술을 개발하고, 적어도 계절 동안은 개발도상국에서의 현장 연구가 가능하도록 프로젝트를 지원합니다.

프로그램은 텍사스 A&M 대학 기관인 텍사스 농업생명 연구소 (Texas Agrilife Research) 프로그램 진행을 관리/ 운영합니다.

수상자

지원자격요건

지원

심사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