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형질과 종자의 안전성 개요

여러분과 마찬가지로 몬산토의 직원들도 가게에서 구입하는 식품에 대해 신경을 씁니다. , 이러한 식품을 우리 자신과 사랑하는 이들이 섭취합니다. 당사는 안전하고 영양가가 높은 식품을 선택할 있도록 제품 개발에 주력합니다. 당사는 제품의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삼으며, 제품에 엄격하고 포괄적인 실험을 합니다. 사실, GM 형질을 가진 종자는 농업 역사상 어떤 다른 작물보다 많은 실험을 거쳤고, 사람이나 동물에 위해 하다는 어떠한 증거도 없습니다. 또한 전세계 정부 규제 기관과 과학 단체 주요 보건 단체는 GM 작물이 안전하다는데 동의합니다.


종자 기업으로써 몬산토 직원은 종자를 재배하고 기르며 전세계 농부들에게 판매합니다. 우리가 매일 먹는 많은 식품과 사용하는 많은 제품은 종자로부터 시작되기 때문에 GM 이든 관행종이든 간에 몬산토 종자의 안전성은 우리 개개인에게 있어 최우선 사항입니다.

30년의 연구와 평가 , GM 작물의 안전성은 과학적 증거와 국제 과학 단체의 결론에 의해 강력하게 뒷받침되고 있습니다. 사실, GM 작물은 농업 역사 어떤 다른 작물보다 많이 검토 검사되었고 관행 작물만큼 안전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다음은 GM 작물의 안전성에 확신을 가질 있는 가지 근거입니다.

1. 각각의 잠재 GM 제품에 대해 몬산토 연구팀은 수년 포장시험과 종합적인 검사를 시행해 새로운 형질과 유전자 변형이 작물의 안전성을 변화시키지 않음을 과학적으로 확인합니다.

처음부터 당사 연구팀은 제품 안전을 최우선으로 두고 엄격한 내부 검토와 승인을 성공적으로 통과하지 못한 제품은 개발을 중지합니다. 예를 들어, 당사 연구원들은 각각의 잠재적인 제품에 대해 유전학, 효능, 영양적 특성, 작물 성과 환경 안전에 대해 수많은 실험을 합니다. 연구원들은 과학 규제 기관의 요구와, 세계보건기구(WHO), 식량농업기구(FAO), 경제협력개발기구 (OECD) 같은 국제 기관의 지침을 준수합니다.

당사는 식품 안전을 위해 특별히 관행 작물에 대해 잠재 제품의 자연발생 영양소와 독성물뿐만 아니라 영양소 각각을 비교하고 평가합니다. 몬산토는 단백질, 지방, 회분, 섬유질, 기름, 탄수화물, 아미노산, 지방산의 양을 비교합니다. 당사 연구원들은 또한 새로운 알레르기 유발 항원이 없음을 확인하는 실험을 실시합니다.

당사 제품의 안전성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제품: 제품 안전성 섹션에서 당사 제품의 안전성 요약과 상호심사 안전성 관련 간행물 일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 전세계 규제 기관의 독립적인 과학자 단체가 잠재 제품에 대한 모든 자료를 검토하고 식품, 사료 환경 안전성에 대한 자체적인 과학적 평가를 내립니다. GM 작물이 1996년에 최초로 상업화된 이래 (1996-2012), 59 개국의 규제 기관은 25 작물의 319가지 다른 GM 형질에 대한 광범위한 과학적 검토를 했고, 2497건을 승인함으로써 GM 작물의 안전성을 확인했습니다.

당사는 제품을 판매하고자 하는 국가나 작물이 일반적으로 수입되는 국가에 서류를 제출합니다. 나라의 규제 기관은 종자가 자국 농부들에게 판매되거나 곡물이나 기타 사료가 자국의 식품과/또는 동물 사료로 수입되기 전에 잠재 제품을 승인 합니다. 예를 들어 미국에서는 제품에 따라 농무부 (USDA), 미국식품의약국(FDA), 환경보호청(EPA) 기관이GM 작물의 감독과 승인에 참여합니다.

GMO 작물 승인의 대부분 (1,129) 제품의 식품 안전성에 대한 것입니다. GM 형질의 규제 승인 정보에 관심이 있는 경우, 다음 정보를 포함해 이와 같은 정보를 제공하는 몇몇 온라인 데이터 베이스가 있습니다.

3. 과학단체는 유전자 변형 기타 선진 육종 기술 대한 과학과 안전성을 확립했고 강력히 지지하고 있습니다.

신뢰할 있고 독립적인 전세계 공공 보건 학회 전문가들 역시 과학적 증거를 검토하고GMO 작물로 만든 식품이 먹기에 안전하다고 밝혔습니다.

GMO 작물의 안전성은 미국의학협회, 독성학 협회, 국제생명과학협회, 미국 과학 한림원, 영국학술원, 세계보건기구, 식품 전문가 협회, 프랑스 의학협회, 유엔식량농업기구, 유럽식품안전청, 유럽연합위원회 포함한 수많은 3 기관에 의해 확인되었습니다.

GMO작물이 최초로 상업화된 이래 17년간 (1996-2012), 전세계 30 개국의 수백만 농부들이 15 헥타르 (37 에이커)이상의 면적에 심었고, 사람이나 동물에 유해하다는 증거는 없었습니다.
안전성이 최초로 입증되고, 농부들이 GMO 작물을 키우기 시작한 이래 GMO 작물 관련 질병이 입증된 사례는 없었습니다. 또한, 수십억의 동물이 대부분GMO 만들어진 사료를 먹어왔고 동물의 건강이나 생산성에 부작용이 발생했다는 어떠한 증거도 없었습니다.

유전자 변형과 선진 육종 기술의 과학이 확실히 자리잡았으며, 전세계 초등학교와 고등학교 주요 대학의 핵심 교육과정에서 가르칩니다.

수천 농부들은 종자나 달콤한 과일 원하는 특성을 보이는 식물로부터 종자를 선택 이식하여 우리가 먹는 작물의 유전자를 변형해 왔습니다. 1800년대 중반이 되어서야 그레고르 멘델 (Gregor Mendel) 다른 연구자들이 식물 육종 기술을 넘은 과학-유전학을 발견하고 이해하기 시작했으며, 이것은 오늘날 초등학교 교실에서 가르치고 있습니다.

1950년대에 유전학에 대한 과학단체의 이해는 1962 물리학/의학 노벨상을 수상케 DNA 이중나선구조를 발견한 제임스 왓슨 (James Watson) 프랜시스 크릭(Francis Crick) 함께 계속 확대되었습니다. 1970년대 후반, 농업에 대한 기여로 2013 세계식량상을 수상한 메리- 칠턴(Mary-Dell Chilton) 사와 로버트 프레일리 (Robb Fraley) 박사를 포함한 연구자들은 유전자를 분리시키고, 원하는 형질을 얻기 위해 식물에 유전자를 옮기는 재조합 DNA 기술의 사용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1980년대에, 생명과학과 생명공학 연구가 번성했고, 대학들은 생물과학 기반 프로그램의 강의의 질을 개선하고 연구를 확대하기 위한 변화의 노력을 시작했습니다. 여기에 초점을 맞춘 결과 유전자변형에 대한 과학과 안전성에 대해서 확실히 이해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이러한 대학들 간의 집중적 노력은 과학에 대한 확고한 과학적 이해와 유전자 변형의 안전성으로 이어졌습니다. 이는 또한 전세계 식물 육종 프로그램에서 유전체학, 분자표지 표지보조증식의 추가적인 과학 발견과 사용으로 이어졌습니다.

  • 또한 공립 사립 기관 연구자들은 GM 작물을 실험하기 시작했고 생명공학의 안전성에 대한 수백 건의 연구를 발표했습니다. 상세한 내용을 알고자 하는 경우, 당사 웹사이트의 제품: 제품 안전성 섹션 상호심사 안전성 간행물의 일람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