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미트 코퍼레이션, 솔럼의 토양 분석 사업부문 인수 발표

2014-02-20

농민들의 현명한 의사 결정을 돕기 위해 업계 최고의 정밀 토양 분석에 투자

[샌프란시스코=2014 2 20] 클라이미트 코퍼레이션(Climate Corporation) 지난 20 농업기술 기업인 솔럼(SOLUM INC.) 토양 분석 사업부문을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클라이미트 코퍼레이션이 업계 최고 토양 분석 서비스 인수한 것은 데이터 과학을 활용해 농민들이 작물 수확량을 최적화하고 자원을 효율적으로 이용할 있는 방법을 찾는데 전념하겠다는 것을 강조한 것이다.

클라이미트 코퍼레이션의 최고경영자 (CEO) 데이비드 프리드버그(David Friedberg) 농민들에게 가장 효과적인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정밀 토양 분석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강조했다. 프리드버그는 "농민들은 계절마다 자신들이 경작하는 토지의 생산성을 개선하기 위해 토양과 관련한 여러 의사결정에 직면한다고품질의 일관성 있는 토양 분석은 농민, 농학자, 농업 소매상들이 농장의 효율성을 높일 있는 향상된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자료를 제공할 이라고 말했다. , “더욱 정확하고 일관된 데이터 자료를 바탕으로 우리가 농민들에게 제공하는 통찰력과 권고하는 사항은 농지에 보다 정밀하게 맞춰져 농민들이 보다 유리한 결정을 내릴 있도록 도움을 "이라고 말했다.

클라이미트 코퍼레이션의 모기업인 몬산토가 인수한 자산은 솔럼 브랜드, 토양분석 지적재산권, 아이오와주 에임즈(Ames) 있는 토양실험실과 솔럼의 노웨이트 질산염 플랫폼(No-Wait NitrateTM platform) 등이다. 에임즈 실험실은 고객들이 토양 비옥도를 측정하고 관리할 있도록 앞으로도 높은 정확도와 신뢰성을 자랑하는 우편 샘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솔럼의 노웨이트 질산염 플랫폼 역시 클라이미트 코퍼레이션이 계속 운영하며, 경작지 가장자리에서 토양의 질산염 수준을 실시간으로 측정한다. 클라이미트 코퍼레이션은 토양 분석 사업에 종사하는 모든 솔럼 직원들에게 일자리를 제안 했다. 솔럼의 소프트웨어 사업부문은 브랜드, 그래뉼라(Granular) 아래 독립적으로 유지될 예정이다.

솔럼의 공동 창업자 코쉬닉(Nick Koshnick) "우리는 클라이미트 코퍼레이션 팀의 일환이   되어 매우 기쁘다이번 인수는 궁극적으로 농업과 관련된 이해관계자들이 더욱 효율적으로 자원을 이용할 있도록 놀라운 수준의 정확한 토양 정보를 제공할 있는 엄청난 기회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코쉬닉은 클라이미트 코퍼레이션의 일환으로 솔럼 기술의 지속적인 개발을 이끌 계획이다. 코쉬닉은우리는 농민들이 가장 높은 수확량과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어디에 투자를 집중해야 하는지에 대한 통합 토양분석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농업 소매상 농학자들과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몬산토의 유통 파트너와도 새로운 업무 관계를 구축해 나가기를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토양 조성과 비옥도는 농업 생산의 기초이며, 토양 변동성과 영양분 프로필을 이해하는 것은   효과적으로 정밀 농업 의사결정을 내리는데 중요하다. 토양의 생산성을 최적화하기 위해 투입자원을 조정하는 것은 궁극적으로 농민이 전체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수확량을 늘리는데 도움이 된다. 프리드버그는 "현재 진행중인 기술개발뿐 아니라 이번 인수를 통해 클라이미트 코퍼레이션이 보유한 기술은 농민에게 나은 통찰력과 조언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있도록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외에 세부 계약 사항은 공개되지 않았다. ()